미디어센터

Home > 미디어센터 > 이벤트

제목 소감평의 고견 아폴론 사용자 가운데 극히 일부의 소감평 관리자
Hit: 1 2019-04-10


 

사용자님 모든 분이 소감의 평을 하여 주시면 아폴론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되어 사용자도 결국 좋고

구매를 하시는 분도 제품 특성에 대한 정확한 자료를 기초로 선택을 하므로 사용자도 좋고 새로게 구매를 하시는분도 좋고

중고 제품을 구매 하려는 많은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정보가 되기도 합니다.

아래의 소감평은 박00 님께서 노블 2 프리앰프와 다프네 파워앰프 업글 후기의 글과 사용하시는 시스템 입니다.

 

 

 

 

사장님, 

노블 프리 앰프와 다프네 파워 앰프 업그레이드를 받고 나서 시청 후기를 보낸다 보낸다 하면서도 여러 일이 바빠서 이제서야 글을 쓰게 됨을 이해 바랍니다. 

처음 지난 오디오 쇼에서 찬사를 받았다는 노블 프리 앰프 업그레이드와 다프네 파워 앰프 업그레이를 요청 드리면서 지금도 좋은데 바뀐들 무엇이 바뀔 부분이 있을지 반신반의 했던게 사실 입니다. 

하지만 프리 앰프 두덩이, 모노모노 파워 앰프 네덩이를 보내고 오매불망 업그레이드를 마쳤다는 통보가 오기만을 기다린지 근 10여일.... 기다리던 업그레이드 완료 소식이 전해지고 월요일 반휴가를 내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린 보람이 하늘에 닿았는지...

첫 음을 들었을 때 부터 저는 아주 얼음 땡이 되어 버리더니 급기야는 반 휴가라는 사실도 잊고 오후 내내 집에 음악 듣느라 하루를 꼬박 보냈네요.
우선 프리 파워 앰프 업그레이드 후 바뀐점은 무대의 깊이가 깊어 졌다는 겁니다. 오케 스트라의 대편성은 말 할것 없이 여성 보컬 음악 또한 그 녹음 현장을 보여 주듯이 실황 현장과 같이 무대를 깊이 그려 주네요.

무대의 깊이 뿐만이 아니라 넓이도 넓어 졌는데.... 이젠 소리가 좌우 양 스피커의 사이뿐만이 아니라 그 바깥으로까지 확장 되어 들립니다. 

고음이 이쁘고 저음이 단단하고....하는건 아무 의미가 없네요.  그냥 이 작곡가와 연주자가 이런 의도로 만들고 연주 했겠구나 하는 마음만 듭니다. 심지어 유투브의 나 가수 음악을 들어도 청중들의 박수 소리마저도 무대의 일부분 처럼 제귀에 들립니다. 저는 마치 가수와 청중 사이에 앉아 있는 듯한 느낌에 소름이 돗네요.

다시 한번 사장님의 혼신을 다한 업그레이에 감사 드리고 드드어 우리 국산 진공관 앰프에 한 획을 긋는 앰프가 탄생 한것 같아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제가 찍은 우리집 시스템 사진 입니다. 

저는 매일 이놈들과 환희의 시간을 보냅니다.  항상 건강 하십시오. 
이전글 아폴론 오디오 소리 특성의 무성한 소문 ??
다음글

Deprecated: Function session_register() is deprecated in /www/apollonaudio_co_kr/bbs/nospam.php on line 191
Coment